르노에 대한 모든 정보를 My Renault에서 확인하세요
My Renault는 완벽한 드라이브 파트너이자, 르노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버튼을 클릭하여, 르노의 모든 기능을 마음껏 활용해 보세요.
서비스 무상제공 기간 중에 양도된 중고차량의 경우, 남은 잔여 기간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전 양수자는 차량의 명의 변경 및 서비스 사용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두 가지 방법 중 한 가지를 이용하여 신청합니다.
1. 서비스 센터 방문 신청
2. [My Renault] 앱에서 신청 : 고객이 직접 회원가입하고, 명의 변경 신청 (아래 참조) 콜센터에서 서류 심사 후 고객에게 결과 통보하며, 승인 시 앱에 반영
'openR link 서비스 개통하기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중고 차량의 경우 STEP 3는 이미 완료된 절차이므로 건너뛰고, 나머지 STEP 1, 2, 4를 진행합니다.
차량을 대여하는 경우, 차량을 대여하는 사람에게 차량이 연결되어 차량 위치 등의 정보를 수집될 수 있음을 알려 주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앱의 서비스 약관 참조)
차량 데이터 수집을 임시로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데이터 수집 동의 확인 및 설정 방법'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을 판매할 때는 차량 내부와 외부에 저장되어 있는 개인 정보를 모두 삭제해야 합니다.
개인정보를 삭제하려면 차량에서는 시스템 재설정을 시행하고, [My Renault] 앱 계정에서 내 차량을 삭제하여야 합니다.
차량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켭니다.
[메뉴]-[차량정보]-[시스템]을 차례로 눌러 공장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매뉴얼의 '차량에서 시스템 초기화'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My Renault] 앱을 실행합니다.
'차량'을 선택하고 차량 리스트를 왼쪽으로 밀어 삭제 문구가 나타나면 삭제합니다.
차량 판매자는 openR link 콜센터(080-339-3000)에 연락하여 차량이 판매되었음을 알리고 서비스를 해지해야 합니다.
구독 서비스 | 1개월 | 6개월 | 12개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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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요금제 | 9,900원 | - | - |
약정요금제 | - | 36,300원 | 59,400원 |
- 엔진 시동 시간은 10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공회전 제한 시간 초과 시 과태료가 부가될 수 있으니 지자체별 자동차 공회전 제한에 관련된 조례를 참고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작(10분) 후 1회에 한하여 한 번 더 동작 가능하며, 추가 사용을 위해서는 주행(시속 7km 이상) 후 사용 가능합니다.
- AHL(오토하이빔) 모드인 경우 원격 시동이 동작하는 동안 외부 조도에 따라 헤드램프가 작동될 수 있습니다.
- openR link의 통신망을 통해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를 무선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어 서비스 네트워크를 별도로 방문하지 않아 더욱 편리합니다.
- 신규 소프트웨어가 있을 경우 사용자가 별도로 요청을 하지 않아도 차량이 시스템과 통신하여 주행 중 자동으로 다운로드 합니다.
- (단, 필요한 시간보다 주행시간이 짧은 경우 다음 주행 시에 이어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 다운로드 중에도 내비게이션이나 멀티미디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가 완료된 경우 시동을 끄면 설치 진행을 묻는 안내 팝업이 뜹니다.
- "예" 를 선택하면 설치 및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 시동을 끄고 운전자가 없어도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차량의 GPS 정보를 이용해 주차 위치가 [MY Renault] 앱 지도에 나타납니다.
- GPS 위치는 마지막으로 차량 시동을 끄고 주차한 위치입니다.
- 차량이 다른 장소로 옮겨졌을 경우를 고려하여, 최근 위치를 리프레시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 안전 지원은 차량 내에 통화 시스템이 장착된 차종 및 연식의 차량에 한하여 지원됩니다. (어시스트 콜 버튼이 장착된 차량)
- 고장 헬프 콜은 평일 주간(09시~18시)에 한해 제공됩니다.
- 고장 헬프 콜은 차량 내에 통화 시스템이 장착된 차종 및 연식의 차량에 한하여 지원됩니다.
- 고장 헬프 콜은 openR link를 사용하는 기간 동안 지원되는 커넥티드 서비스입니다. (2023년 4월이후 출고된 신차의 경우 5년 무료, 그 후에는 유료 가입자에 한함)
- 긴급출동에 따른 부품 및 기타 발생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단, 보증 수리일 경우에는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고장 헬프 콜은 차량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안전 지원은 차량 내에 통화 시스템이 장착된 차종 및 연식의 차량에 한하여 지원됩니다. (어시스트 콜 버튼이 장착된 차량)
- 안전 지원은 openR link 를 사용하는 기간 동안 지원되는 커넥티드 서비스입니다. (2023년 4월이후 출고된 신차의 경우 5년 무료, 그 후에는 유료 가입자에 한함)
- 긴급 상황이 아닌 openR link 관련 일반 문의는 openR link 콜센터 (080-339-3000)를 이용하십시오.
- 긴급출동에 따른 부품 및 기타 발생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단, 보증 수리일 경우에는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